한국가스공사,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공모 포스터
공모 포스터

한국가스공사(사장직무대리 김영두)가 '2019년 한국가스공사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지난 22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따뜻한 나눔, 더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지역상생형 사회공헌 아이디어 △사회공헌사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교육·문화·예술을 위한 사회공헌 아이디어 △기타 사회를 따뜻하게 변화시켜 줄 사회공헌 아이디어 등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 제출서류는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www.twin.or.kr) 또는 한국가스공사(www.kogas.or.kr)로 접속해 다운받으면 된다. 접수는 온라인(kogas2019@hanmail.net)으로만 가능하다.

공모작에 대해 전문심사위원회를 구성, △공모 주제 적합성 △ 한국가스공사 고유사업 연관성 △실현가능성 △지속(확대)가능성 △창의성(혁신성) 등의 항목에 대한 심사를 거쳐, 최종 15편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1편)에게는 상금 100만원 및 상장을, 우수상(3편)은 상금 50만원 및 상장을, 장려상(11편)은 상금 30만원 및 상장을 수여한다.

최종결과는 12월중 한국가스공사 홈페이지 또는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가스공사 공모전 사무국(053-980-181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