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소통하는 시간
  • 승인 2018.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소비자교육중앙회강원도지부, 장애인생활시설에 라면조리 봉사
소비자교육중앙회강원도지부 관계자들이 장애인과 소통하는 라면조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비자교육중앙회강원도지부 관계자들이 장애인과 소통하는 라면조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원도사회복지협의회 지역사회봉사단이 원주시 호저면에 위치한 장애인복지시설을 방문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소비자교육중앙회강원도지부(회장: 권순형)는 14일 원주시 호저면에 위치한 장주기요셉재활원에서 장애인과 소통하는 라면조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강원도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연초 봉사활동 수요조사를 통해 수요조사 응답기관 대상으로 강원도지역사회봉사단을 배치, 봉사활동 연계하였다. 장주기요셉재활원에는 소비자교육중앙회강원도지부가 연결되었고 봉사단은 올해 약 8회의 라면봉사를 진행하게 된다.

소비자교육중앙회강원도지부는 2017년 강원도지역사회봉사단에 위촉되어 첫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

권순형 회장은 “장애인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춰 재능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과 소통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강원도 내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 말했다.

한편, 강원도지역사회봉사단은 지역 내 자원봉사 수요조사, 봉사단 발굴 및 조직화, 일감 연계 등 자원봉사단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