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 특성화 동아리에서 함께 활동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송파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 특성화 동아리에서 함께 활동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송파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들의 효과적인 여가시간 활용과 또래와의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청소년 특성화 동아리에서 함께 활동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특성화 동아리는 청소년들이 활동하고자 하는 특정분야의 영역을 스스로 결정해 활동하는 동아리다.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에서부터 운영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소속 청소년들은 좀 더 지속적이고 전문적인 활동을 할 수 있다.

송파청소년수련관 특성화 동아리는 총 6개다.  대학생서포터즈 '든솔'과 청소년봉사지역단, 사이언스클럽, 청소년문화동아리, 솔리언 또래상담동아리, 성문화동아리 '성도사'.

수련관 동아리에 가입하면 댄스연습실은 물론 동아리실도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동아리 활동을 함께하고자 하는 청소년은 송파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받아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거나 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파청소년수련관 홍승현 관장은 “청소년들의 주도적 활동 참여를 위한 동아리 활동에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니 청소년들이 건전한 여가활동을 통한 자기계발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