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구조 개편과 체계화로 시설 존재가치의 당위성 적극 확보에 주력" 소감 밝혀

2월 28일 한국사회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아동복지협회 ‘2018년도 정기총회’에서 제29대 회장으로 신정찬 후보가 당선됐다. 회원 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선거에서 신 당선자는 121표를 얻어 당선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은 투표가 끝난 후 개표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2월 28일 한국사회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아동복지협회 ‘2018년도 정기총회’에서 제29대 회장으로 신정찬 후보가 당선됐다. 회원 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선거에서 신 당선자는 121표를 얻어 당선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은 투표가 끝난 후 개표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2월 28일 한국사회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아동복지협회 ‘2018년도 정기총회’에서 제29대 회장으로 신정찬 후보가 당선됐다.

회원 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결선 투표까지 진행된 이번 선거에서 기호 3번이었던 신 당선자는 121표를 얻어 79표를 얻은 기호 2번 김광빈 후보(동명원 이사장)를 누르고 당선의 영예를 안았다.

△아동양육시설 내실화 최우선 추진 △중앙 및 지방협회 역량강화를 주요 공약으로 내세웠던 신 당선자는 “협회 구조를 개편하고 체계화함으로써 우리 시설의 존재가치에 대한 당위성을 적극적으로 확보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사회복지법인 성민보육원 대표이사로 재임 중인 신 당선자는 계명대 신문방송학과 출신으로 한국아동복지협회 정책·예산위원, 진주보건대 및 한국국제대학교 외래교수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한국아동복지협회 이사를 비롯해 굿네이버스협력시설연합회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