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안성떡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설맞이 사랑나눔 떡국 떡 전달
  • 승인 2018.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안성떡방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안성떡방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주)안성떡방은 25일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웰빙 떡국떡(3kg) 530세트(환가 총 1,000만원 상당)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설 명절을 앞두고 이루어진 이번 기부는 홀로 외롭게 보낼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안성떡방(주)에서 생산하고 있는 떡을 지원하게 되었으며, 따뜻한 사회 만들기의 일환으로 해마다 두 차례 이상 나눔과 기탁활동으로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안성떡방(주) 김영선 대표는 “설을 앞두고 외롭게 보낼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전 직원들과 함께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하고자 매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기부를 하고 있다.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심숙희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이웃을 돌보기 위해, 정성어린 아름다운 사랑을 담아 떡을 지원해준 안성떡방 사장님과 전직원의 선행에 감사드린다.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고루 전달되어 기부자의 마음을 담아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 며 “앞으로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통해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사랑나누기 후원물품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저소득층 재가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안성떡방(주)은 안성시 원곡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약청 HACCP인증, 농림축산식품부 전통식품인증, 경기도 G마크 및 안성마춤 상표 인증을 획득한 떡 제조 전문업체로서 안성마춤 쌀을 원료로 송편, 떡국떡 등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지역의 향토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