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뉴스와이어)
49년의 전통을 가진 장난감 회사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이 카카오스토리 펀딩에서 ‘힐링이 필요한 어른들을 위한 무민 프로젝트’ 펀딩을 시작했다. 무민은 소소한 일상 속 모험을 찾아다니는 핀란드의 대표 캐릭터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한국에서는 낙천적인 성격과 순수한 정서로 성인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이번 펀딩은 일상에 지친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을 만들어 보자는 의도로 기획되었다. 펀딩 기간 동안 카카오스토리 펀딩에는 힐링이 필요한 어른과 무민 피규어에 대한 글이 총 4회 연재될 예정이다.

펀딩에 참여하고 받을 수 있는 리워드는 3개의 피규어가 들어있는 컬렉션 세트 2종과 무민 보트 플레이 세트, 그리고 피규어 1개와 플레이 세트가 포함된 2종 세트 등 5가지로 구성되었고, 가격대를 2만원부터 4만원까지로 정해 후원자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또한 모든 세트에 특별 무민 엽서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 특별 무인 엽서는 오로지 카카오스토리 펀딩에서만 제공받을 수 있다.

펀딩을 기획한 아카데미과학은 이번 프로젝트는 반복적인 일상과 힘든 삶에 지친 어른들의 마음속에 작은 휴식과 위로를 전해 주자는 의도로 시작하게 되었다며 많은 사람이 힘든 일과 중 책상 위, 진열장 위에 앉아 있는 무민을 보며 ‘쉼’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무민을 좋아하는 매니아들뿐 아니라 무민을 몰랐던 이들에게도 무민이 가지고 있는 작은 행복과 따뜻한 위로가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아카데미과학은 펀딩 금액 1천만원을 목표로 1월 12일부터 3월 25일까지 73일간 카카오스토리 펀딩을 통해 펀딩을 진행한다. 모인 펀딩 금액은 무민 제품 개발 및 제작 비용으로 사용된다. 완성된 제품은 펀딩에 참여한 이들에게 발송되며 소외계층 아동에게도 선물로 보내질 예정이다. 무민 프로젝트 펀딩은 카카오스토리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아카데미과학
언론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대리 031-850-855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아카데미과학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