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한경호 권한대행, 경남사회복지협의회 신년교례회 참석
  • 승인 2018.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폴라
핀터레스트
URL복사

사회복지 관계자들과 새해인사 및 복지 현안청취
한경호 권한대행이 경남사회복지협의회 신년교례회에서 사회복지 관계자들과 함께 시루떡 컷팅식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경호 권한대행이 경남사회복지협의회 신년교례회에서 사회복지 관계자들과 함께 시루떡 컷팅식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경호 권한대행은 5일 오전 11시 경남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사회복지 관계자 신년교례회에 참석하여 사회복지 관련 현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다.

이날 교례회에는 사회복지협의회 임직원, 사회복지 원로, 기관단체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최근 기부금 횡령, 경기불황 등으로 인한 기부문화 위축 등 대내외의 어려운 여건 등을 공감하고 사회복지 발전 방안을 논의하였다.

이번 교례회는 경상남도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처음 마련하는 자리로서 사회복지분야 대표들이 모여 한 해 사업을 논의하고, 서로 협력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복지 경남을 구축해 나가자는 취지로 개최된 자리이다.

한경호 권한대행은 “도의 2018년도 복지예산 총액이 3조61억 원으로 도 전체 예산 대비 41.3%를 차지한다”며, “한정적인 복지 재원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적재적소에 집행하느냐가 중요하다. 사회복지 관계자들이 앞장서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더욱 세심하게 돌봐주고, 도민 제일주의 세계 일류경남을 만드는데도 앞장서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남도 사회복지협의회는 경남의 사회복지 발전을 견인하고 지역사회를 이끌어 가는 사회복지인들의 대표 단체다. 175개 단체 및 개인 회원이 다양한 복지분야에서 지역리더로 활동하고 있다.